35 0 0 6 0 0 1개월전 0

부모 자녀 함께 보는 효도백과사전

성경 불경 유교 고전에서 배우는 효도 지침서

목표: 효도 백과사전을 통해 부모가 올바른 효도관과 방법을 정립해 보고 이를 자녀들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함. 설명: 자녀를 가르치지 않으면 그 자녀는 부모와도 이미 남이라는 생각으로 굽히기를 싫어하고, 나쁜 습관에 익숙해져서 죽을 때까지 잘 변하지 않는다. 그래서 부모부터 먼저 배우고 자녀들에게 좋은 책과 훌륭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알려주는 일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 한다. 이를 구체적으로 실천하기 위하여 성경, 불경, 유교의 고전과, 전설, 설화에서 흩어져 있는 효도 자료를 찾아서 만든 종합 효도책입니다. 자녀들이 온전히 습득하고 실질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지침서입니다. 부디 부모님과 자녀들이 구체적으로 효도가 무엇인지를 배우고 행동하도록 곁에 두고 볼 수 있는 책이 되기를 바란다 ..
목표: 효도 백과사전을 통해 부모가 올바른 효도관과 방법을 정립해 보고 이를 자녀들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함.
설명: 자녀를 가르치지 않으면 그 자녀는 부모와도 이미 남이라는 생각으로 굽히기를 싫어하고, 나쁜 습관에 익숙해져서 죽을 때까지 잘 변하지 않는다. 그래서 부모부터 먼저 배우고 자녀들에게 좋은 책과 훌륭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알려주는 일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 한다.

이를 구체적으로 실천하기 위하여 성경, 불경, 유교의 고전과, 전설, 설화에서 흩어져 있는 효도 자료를 찾아서 만든 종합 효도책입니다. 자녀들이 온전히 습득하고 실질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지침서입니다. 부디 부모님과 자녀들이 구체적으로 효도가 무엇인지를 배우고 행동하도록 곁에 두고 볼 수 있는 책이 되기를 바란다

서울 출생하였고 강원대학교 졸업하고 신학대학원 재학 중입니다. 유튜브 '진리탐정대'를 제작합니다.

공동 저자인 부친 김정수는 서울 출생, 한국외국어대학교 졸업, 삼성, 코카콜라 한국지사 근무, 벤처를 창립하고 운영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